단정바이오, ‘맞춤형 천연추출물’ 베트남 시장 공략

//단정바이오, ‘맞춤형 천연추출물’ 베트남 시장 공략

단정바이오, ‘맞춤형 천연추출물’ 베트남 시장 공략

천연물 소재 전문기업 단정바이오(대표 정의수)가 최근 베트남 하노이와 호치민에서 열린 ‘강원도시장개척단 수출 상담회’에 참가하면서 현지 화장품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단정바이오는 이번 상담회에서 천연소재 유효 성분에 자체 기술을 집약시킨 제품을 베트남 현지에 처음으로 소개했다. 강원도시장개척단은 사전 조사와 접촉을 통해 상품화가 가능한 현지 업체들을 참가시켰다. 이날 실제 구매력을 가진 12개 업체의 유력 바이어들이 1:1 상담을 벌였다.

단정바이오는 사전 시장조사를 벌여 베트남 소비자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보였다. 현지 바이어들은 깨끗하고 밝은 피부를 원하는 베트남인을 타킷으로 한 ‘D-피토젠'(D-Phytogen)에 큰 관심을 보였다. 이 원료는 단정바이오의 특허 유산균으로 발효돼 식물성 에스트로겐 이퀄 성분을 함유했다. 국가 공인 임상 센터에서 임상 평가를 통해 피부 밝기 개선 및 눈가 주름 개선 효능을 확인한 원료다.

또한 현재 베트남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이륜차 대기오염 문제를 반영한 제품도 주목받았다. 항산화 원료 ‘안토실-S'(Antoxyl-S), 피부 자극 완화 물질 ‘온-메디 라인'(ON-MEDI LINE), 피부 열노화 억제 원료 ‘수딩쿨러'(Soothing Cooler)가 그것이다.

단정바이오 관계자는 “단순 전시회를 넘어 구매 의사가 있는 특정 업체를 공략함으로써 베트남 시장을 확대할 기회가 열렸다”며 “특히 상담 기간 중 베트남 화장품·식품 관계자들이 단정바이오 페이스북을 약 3000회 방문하며 적극적으로 참여했다”고 말했다.

By | 2019-07-30T18:18:19+09:00 6월 15th, 2017|뉴스|0 Commen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