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단정바이오, 일학습병행 학습기업 부문 대상 수상

//원주 단정바이오, 일학습병행 학습기업 부문 대상 수상

원주 단정바이오, 일학습병행 학습기업 부문 대상 수상

도내 기업 2년 연속 수상 쾌거

원주 단정바이오(대표 정의수)가 지난 16일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열린 ‘2022년 일학습병행 우수사례 경진대회’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한 모습.

 

원주 단정바이오(대표 정의수)가 ‘일학습병행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학습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산업인력공단 강원지사(지사장 최희숙)는 최근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열린 이번 대회 시상식에서

단정바이오가 대상을 받아 지난해 케이프라이드에 이어 2년 연속 강원도내 기업이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고용노동부 장관상(대상)을 수상한 단정바이오는 직원들이 일학습병행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학습 전용 시설 등 훈련 인프라를 구축하고 우수 기업현장교사 포상 등 참여직원의 자발적 참여를 독려하는 사내포상 제도를 병행 운영해 모범 사례로 인정받았다.

또 일학습병행 참여 학습근로자 전원이 국가자격 일학습병행 외부평가에 합격·수료하는 성과를 거둬 사업을 성공적으로 운영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정의수 대표는 “이번 성과는 전사적 차원의 훈련인프라 조성과 참여직원들의 노력이 더해진 결과”라며

“향후에도 일학습병행을 통해 기업과 직원이 함께 성장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By | 2022-09-21T14:37:01+09:00 9월 21st, 2022|뉴스|0 Comments

Leave A Comment